티스토리 뷰
목차
오늘은 다이어트 약 중에 효과 좋았던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솔직히 편하게 살 빼고 싶으시죠? 저도 너무너무 그렇게 하고 싶은 마음에 많은 제품을 선택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이번에 먹었던 보조제가 나름 효과가 좋아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푸응다이어트를 선택한 이유
저는 모태뚱뚱입니다. 날씬했던 적 없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10대 땐 솔직히 필요성을 못 느꼈고 20대 땐 뺏다 쪘다를 반복했어요. 한약도 먹어보고 양약도 먹어보고 365에 가서 주사도 많이 맞아 봤어요. 효과는 다들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매번 그때만이고 지나면 또다시 원상복구입니다.
결혼식 전 저는 17KG를 뺐는데 그땐 운동만 하루에 3번 밥은 덴마크 다이어트도시락 이렇게 2달을 살았습니다. 그렇게 하니까 그만큼 빠지더라고요? 보조제 없이 PT 받고 해서 얻어낸 결과죠. 하지만 그거도 결국 요요가 왔습니다. 20킬로 이상이 불었어요. 근데 나이가드니 인제 살도 잘 안 빠져요. 운동해도 효과가 없어요.
그래서 푸응 나이트 버닝을 선택했습니다. 30대 후반이 되니까 안 빠져요. 근데 운동도 너무 하기 싫고 술은 좋고 힘들더라고요. 먹으면서 빼는게 진짜 가능해요. 완전 푸응 나이트 버닝만 먹고 빠지는건 아니지만 막먹고 먹으면 유지 식사양을 조금 줄이면서 먹으면 줄어요. 요즘 할인 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할인 링크 첨부 해 두겠습니다.
푸응 나이트 버닝의 주성분은 잔티젠입니다. 다른 성분들에 비해 부작용이 적은 편이고 운동 없이 밤에 칼로리 소모가 많다는 것과 간단하게 하루 한 알 개별 포장된 캡슐로 되어있어 휴대도 간편한 점이 최고였습니다.
솔직 후기
푸응나이트버닝을 먹으며 식단조절 운동 단 한 가지도 한 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자고 일어나면 대변도 엄청 양이 많이 나오고 몸무게도 1킬로는 빠져있었습니다. 몸무게는 의미 없다고 해서 눈바디도 조금 달라졌습니다. 저희 엄마는 분명 살 빠졌단 말 잘 안 하는데 요즘 부쩍 빠진 거 같다고 하세요. 몸무게는 변화가 별로 없는데 몸이 조금 작아진 느낌이 나요! 옷이 커진 느낌도 나요. 지금 3달 정도 복용했고 매일 먹지는 않고 과식한 저녁에만 먹었습니다. 하지만 눈에 보이게 변화가 있었습니다. 한약과 양약 이외에 이만큼의 효과는 처음 봤어요. 그래서 푸응나이트버닝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이 후기는 절대적인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